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정보처리기사학원 취준생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2:11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감기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느낌좋은 연말 보내시려면 건강관리 특히나 조심하시구요~


    이제 2019년이 정 이야기 얼마 남지 않는데 다 올해를 충실한 시간을 보냈나요?나는 취업을 위해 스펙 쌓기 위해 공부도 열심히 하려고 격증 취득으로 정스토리 바쁜 한 해를 보냈는데, ᅲ정스토리 취업준비는 준비해도 끝이 없다는 게 당신 무스트레스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혼자서 취업준비를 하기에는 정보도 부족하고 언제 어떤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저처럼 이것저것 감정하신 분들을 위해 어항시날은 대전정보처리가사학원에서 공부해 자격증 취득 후기를 써드리려고 합니당 웹개발쪽이라도 상관없고 프로그래밍 관련으로 취업을 원한다면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은 정예기 필수라고 소견해 주시면 좋겠지만 필수라고 예상하기는 쉽습니다.저는 컴퓨터 관련 학과를 다니고 있습니다.가휴학했는데 사실 제대로 공부를 한 기억이 없거든요... 이만저만 이러지도 않은 보면 졸업은 바로고 머릿속에 남은 건 처음일 것 같아요.


    >


    그래도 전공이 컴퓨터 관련이고 취업은 다시 웹개발쪽으로 원하고 있는데 기초가 당신의 부족으로 ᅲ코딩 관련으로 무엇 하나 제대로 아는 것이 없었습니다.그래서 급하게 찾아본 학원이 대전정보처리가사 학원이었거든요.막연하게 공부도 할겸 자격증을 따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대전의 코딩학원을 알아보았는데 아는 선배에게 "예기한 "괜찮아" 아이가 다닌 학원을 추천해주었습니다.


    >


    추천해주신 선배가 방학때마다 다니면서 학업보충한 학원이라고 하던데, 저는 방학때 놀기 좋았겠다, 공부를 했으니 저걸로 취업이 됐는지, 그런 소견을 했습니다.ᄏᄏᄏ아무튼 선배에게 추천받아 갔던 학원이 제가 소개할 sbs아카데미 학원이에요.ᄒᄒᄒ그렇게 의견보니 나도 추천받아서 다녔는데 역시 추천하더라..그만큼 교육과정도 만족했고 희망했던 자격증도 취득했으니 여러분도 도움받았으면 좋겠어요! 우선, 정보 처리 기사 자격은 4년제 대학을 졸업해야 응시 조건이 충족됐지만 보니 4학년 졸업 안자도 딸 수 있으니 나도 취득한 것인데요!대전 정보 처리 기사 학원에서는 정보 처리 기사 자격을 취득하기 위한 코딩 수업을 배우고 볼 수 있지만


    >


    제가 들은 수업은 C언어 및 자바였습니다.알고리즘 과목 때문에 두 언어 공부는 필수사항이었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저의 코딩지식은 약간의 무에 가까웠다고 생각하면 되기에 저는 기초과습장 공부를 시작했습니다.학교에서 공부를 안해도 헛되지 않았는지 기초수업은 따라가기가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참말 코딩의 기초부분부터 차근차근 설명을 해주셔서 문법위주로 수업하고 문제 푸는 방식으로 교육아 잔행하셨는데 이렇게 실무적인 부분을 쉽게 설명해주시고 배우니 너무 좋았어요ᅲ 학교 수업은 꽤 어렵고 이론적인 부분도 이해를 못해서 힘들었지만, 그런것에 있어서는 학원에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


    >


    그래서 온라인상의 강작정을 한게 병행해서 공부했는데 강의에 정보처리기사 과정도 있어서 저는 그것에도 도움을 받았어요.아무래도 프로그래밍이 배워도 그 다소쯤 되거나 먹고 책읽으면 하는건 어렵지 않은데 결국 제가 생각해보려고 하면 응용이 안되서 그게 어려웠거든요.


    >


    그런데 ᄏ 원인은 그냥 관행 부족이었던 고갓아욤.수업 끝난 과인 면, 가정에서 복습하고 이름 1또한 강의 보면서 복습하고 하니까 확실히 모르는 부분은 반복하고 기억도 오래 남는, 실력도 늘었습니다 ᅲ아 그 부분도 불필요한 만족스러웠습니다.그래서 강사분이 면목이 없지는 않습니다.강의를 잘 해주는 것은 둘째이고 수강생들도 잘 챙겨주고 개인적으로 모르는 거물들을 보면 정말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자격증을 준비하기 전에는 택무 어렵지 않은지 딸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시험 준비해서 취득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ᄏᄏᄏ 스펙업 때문에 정보처리기사 취득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말이 너무 많아요.내년에는 시험이 바뀌어서 파이썬도 공부해야 한다고 하는데 자세한 것은 아마 학원에 문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저같이 정보처리기사과인산업기사, 콘활같은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대전sbs아카데미 학원 항복할께요.


    >


    코딩 기초부터 교육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누구보다 취업 전문 기관이기 때문에 커리큘럼 도체계이기 때문에 기초 심화 단계가 과중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아내 sound 공부하시는 분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표 와인 수강료 조회 등은 아래 학원 홈페이지를 링크하니 확인해 보세요. 저 아래 번호로 문의하셔도 친절하게 상후를 도와드리니 한번 상후 받아보시라고 강추니당!! 그럼 취활을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자격증도 꼭 따요! 수강료 조회&시간표 조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