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오스] 라그나로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5:14

    글을 쓰기 전에 미리 말해두면 특성은 개인 편차가 있어 필자는 지금까지 라그나로스를 플레이해 많이 사용한 루트와 번외에 하나 더 적은 소견으로, 이렇게 실험은 사용자 지정 방이나 점포의 영웅 체험을 통해 실행한 sound.


    >


    >


    제1에 최근 소개하는 영웅은 라그그아잉로스으로 오닛크시아의 둥지를 이어 2번째로 추가된 레이드 던전 화산 심장부의 최종 보스로서 최초 등장한 라그그아잉로스이다.와우저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정화","정화","좋은 캐릭터"이자 최애 캐릭터. 설정상으로는 성격이 별로인 녀석이지만, 무드계인 목소리, 생김새가 정화 취청.


    간단 프로필


    발매할까:2016년 12월 15한가지 포지션:근접 암살자 등장 세계관: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급:전설(10,000골드)/750시공 속송우:시영준 성우-https://namu.wiki/w/PercentECPercent8BPercent9CPercentECPercent98Percent81PercentECPercentA4Percent80#s-2.3


    https://youtu.be/StREE_jHuTo


    공식 트레하나라 영상 바리안과 함께 등장할 것입니다.


    >


    포지션은 근접 암살자로서 쉽게 스토리하여 근접 딜러. 특성의 루트에 따라 약간 달라지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근접 딜러로 많이 사용하고 나중에 소개할 라그너플라디얼로스의 패시브 '화산심장부'를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로도 많이 사용된다.단지 모든 맵에서 그저 무난한 편이 아니라 특정 맵에서의 효율이 발군입니다.


    스킬 설명


    >


    필자가 라구나푸디알로스를 시작하게 된 이유이자, 쓰지않은 스킬의 결정체.스킬 시사인 "와우"에서 "나쁘지 않다" 볼 만한 웅장한 "라구나 플라스"를 감상할 수 있다.+다시 언급한 라그나프지앙아로스이 전략적인 플레이도 잘 사용되는 이유 중 1프지앙어.


    "영상은 스킬 설명을 위한 영상이며, 건물에 활을 꽂는 나쁜 소견은 하고 내용자.기본적으로 아군 보루로 요새에 접근하고 사용 가능하며, 적군의 건물 1경우는 완전한 보루나 요새에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건물을 부순 뒤에 남은 공터에 시전이 가능하다.  (D 키를 건물에 맞혀 시전하는 것으로 사용 가능.) 덧붙여서 스킬이 지속 시간이 다되거나 해제하고 원래대로 돌아간다면 스킬을 시전한 주변으로 돌아가게 되므로 무모하게 적진에 뛰어들어 사용하는 것은 내용자. 염가 판매된다.-시작부터 하나 2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는다. 그러나 게이야 시작 후, 관문이 열리는 시간 등을 포함하면 실질적으로는 60~70초 정도로 일의 객체가 열리기 전에는 활성화되고 있다.주로 수비적 플레이에 큰 이점을 가진다. 라구나로스가 화산심장부를 시전한 건물은 라구나로스의 패시브가 사라질 때까지 체력이 닳지 않는다.기본적으로 게이야 시작부터 하나 2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는다. 그러나 게이다 개시 후, 관문이 열리는 시간 등을 포함하면 실질적으로는 60~70초 정도로 일의 객체가 열리기 전에는 거의 반드시 활성화되고 있다



    스킬 시전시의 정신집중 시간을 가진 후, 건물에 녹아들어 그 자리에 고정되어 몸이 커지고 체력이 대폭 "평상시처럼"본인고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궁은 변경점 X 궁은 변이하는 대신 추가 효과가 붙는 궁이 있다.


    체력이 대폭적으로 거의 매일 갱신되고 있지만, 데미지를 받지 않아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체력이 바닥나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간다.패시브를 재시전하는 것으로도 해제 가능


    아래는 화산의 심장부를 사용 때 변하는 기술-기본적으로 심장부 스킬은 용병들과 돌격 병에 25%의 추가 피해를 준다.


    1반 Q기술인 설퍼 라스의 강화 패시브 전용 기술에서 사용 시시 방향으로 향하고 180도 정도의 각도로 설퍼 라스를 크게 휘두르며 스턴 상태 이상을 걸.이에 타격된 것은 피해를 받고, 1초 동안 기절할 것이다. 결정이 좋아서 살며시 걸쳐도 맞는다.주로 적이 안쪽으로 들어갔을 때 광역 스턴기로 사용되며, 쿠르타입니다.이 6초로 화산 심장부인 스킬 중에서 쿠루 타입니다"이 최장의 것"


    W기술의 살아 있는 유성의 패시브 전용 기술에서 사용 시 러그 쟈싱 손실이 팔을 들어 스킬 지정 지점에 1줄로 유성우를 낙하시킨다.스킬을 클릭 후에 방향을 잡음으로써 사용이 가능해진다.유성우에 타격된 것은 2초 25퍼센트 슬로게 걸린다. 타격 폭이 상당히 넓은 편이고, 화산 심장부인 스킬 중에서 쿨 타요. 이 2.5초로 가장 짧다.


    E 스킬인 화염폭풍 패시브 전용 스킬로 사용시의 하나.5초 후에 폭발할 룬을 소환, 광역의 피해를 준다. 덧붙여 구조물에는 데미지가 가지 않는 소리.시 전후 1개.5초 정도의 텀이 있기 때문에 Q: 타올라석권을 스타ー은이쟈싱 W:유성우의 슬로와 연계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


    화산의 심장부 시전 시, 사거리는 기본적으로 항상 똑같다. 위의 스샷을 보면 화산의 심장부를 시전했던 라그납지아로스 주변에 큰 원이 생기는데 큰 원이 심장부를 시전했던 라그냅디알로스 사거리였다.


    위 영상만 봐도 뚜렷하게 사거리 차이가 난다.한타 한 어어와 인기가 생기기 전에 한타 지상을 파악해 사거리를 파악한 다음 심장부와 활을 함께 사용한다면 한타를 효율적으로 칠 수도 있다.


    문자를 적용 으로 영상 찍어놓은게 딱히 없어서 어떻게든 체험해보며 영상을 찍었다.대충 저렇게 쓰면 되는구나~하는 느낌 때문에 찍어봤다.


    >


    기본 스킬


    >


    최초의 기술은 Q:설퍼 라스의 강화 주력 기술이다, 잘 가는 주력의 특성 테크 중 1.-하향 몇번 먹고 있었지만 아직 주력이었다-쿠르 타입니다 은 4초 평타 강화로 보면 되고 납작 취소 역시한 가능하다. 실명 맞은 채로 타격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금 전에 버그픽스가 되었습니다.히오스 접기에는 긴 전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 때가 되면서...


    기본에서 체력 회복( 더한 피해의 20%)스킬이 붙어 있다. 러그가 라인 유지력이 좋은 이유영웅을 상대로는 2배의 효과를 갖는다.


    >


    >


    공격력 증가 + 체력 비례 데미지 + 지속 힐 + 힐 양 증가


    >


    두번째 기술은 W: 살아 있는 유송솔포라스 강화의 특성 루트에 이어2위의 특성 루트 3위는 후술 하겠지만 처음부터 쓰지 않는다.스킬을 눌러 지점을 정하고 마우스로 방향을 조정해 사용하는 이동형 스킬.시전시, 유성이 하과 대굴대굴 굴러간다. 생긴 것은 마치 미트볼.근접의 캐릭터인 러그 개인 로스에 견제과의 여러가지 용도로 꽤 좋은 원거리용 기술이었다 쿠르 타이 마스는 하나 2초로 데당이 길다.사실상 럭과인으로스의 부동의 한 가지 특성 루트인 살팔라스 강화를 이길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플루트 때는 좋은 딜량을 선택할 수 있지만 그만큼 현자 외인 것입니다.이 길다 내가 잠시 라그과인으로스 할 때 유성을 상향해서 살팔라스 강화를 하향하는 등 유성우 특성도 해보라는 유성누르기식 패치도 간혹 있었지만 결미설팔라스 강화 루트를 타게 된다.재미있고 뽕맛도 좋지만 뭔가 좀 아까운 스킬


    하지만 기본적으로 스킬스펙이 좋고 이것저것 쓸 것도 많아서 좋은 스킬이었다.게이다 내에서 주력으로 쓸 정도는 아니라는 이야기일 뿐이다. 곡해는 내영자쿠르 타이 다이 일 2초로 대단히 긴 대신 재미 있는 특성이 몇가지 있다.위상은 유성 관련 모든 특성을 찍었을 때 얻을 수 있는 효과- 유성이 시작된 후, 지속시간 동안 이동경로를 한번 변경 가능하다.-유성에서 적을 합칠 경우 기술 방어력의 효과를 얻어 향후 기술의 공격에서 얻는 피해가 50%감소한다.-유성이 적중했던 것의 영웅 한개 당, 유성의 공격력이 20%증가하고 최대 일 00포인트까지 증가.(향후 유성공격에 한해) 한번 사용시 스탁을 모두 잃음) 流유성이 경로 끝에 도달할 때 폭발하여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


    >


    >


    제3의 기술은 E:불꽃 폭풍이었다 스킬시 주변에 원이 생기고 이동 속도가 25Percent증가하고 지속 때 때 로이 마지막 자신의 표면의 폭발하고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준다.  - 잘 누르면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돌격병, 아군 영웅에 써야 합니다. 본인에게 사용하고 싶다면 ALT + E를 누르면 즉석 본인에게 사용할 수 있다.주로 츄노 제자리 할 때 사용합니다. 도망치는 상황에서 팀이고, 본인에게 쓰고, 빠른 추노&가벼운 일을 해보도록 하자.- 화염폭풍 전용 특성 루트가 있는데, 정말 비효율적이었다. 개인적으로도 재미가 없었고; Q>W>E 순으로 특성을 찍어주지만, E특성은 찍지 않는 편이었다. 더 좋은게 많아서...-자주 연예용으로도 좀 재미없는 편이었다고 말하지 말자.


    >


    >


    >


    >


    범위 증가 + 피해를 줄 때 실드 + 한번 더 시전


    >


    설퍼 라스를 밤하 노상 위로 던져서 0.75초 후 지정 지점에 떨어뜨려기술.범위를 보면 원화가 두개 있는데, 중심부원에 적중 시 0.5초간 스턴을 걸. 바깥쪽에 맞는 경우는 데미지가 급감하여 스턴이 걸리지 않는다.-중심과 외곽의 타격은 정말 거의 3배의 차이가 쟈싱니 신중하게 맞춰야 한다.-0.75초라는 송디루이 있어 약간의 예측 샷이 필요하다.--당연하게 좋으면 그럭저럭 사용해도 상관 없지만 CC기와 연계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화산의 심장부를 시전한 상태라면 먼 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화산심장부 부분의 영상) - 역시 다른 궁극기인 용암파와는 확연히 다른 용도(한터용)


    >


    제목부터 말하면 찍지 않는다.심장부과인 찍도록 하자. 물론, 개인 편차는 있다.


    >


    지정한 경로에 용암의 파도를 소환하고 지정한 루트 끝까지 바닥을 털어서 지본인이 된다.- 돌격병은 무족건즉사 지봉인 자리에 도투뎀을 주는 흔적이 잠시 남는다.-주로 3개 라인이 있고 본인, 경로가 긴 맵, 다수의 객체가 본인 온 맵에서 사용합니다.- 경험치를 통해 빠른 레벨업 차이를 벌리는 것이 중요한 히오스에서 상당히 본인 도움이 될 수 있다.-그런데 요즘은 잘 안쓰더라... 내가 할 때도 잘 안 썼는데 전략적인 소견으로 몰래 썼는데 요즘은 보기 힘들다. 댑 먹어서 그런지...- 속도가 느려서 다 못맞추겠다. 영입도 일 연계를 합니다.그렇다 치더라도 용암파 시전시에 맵에 불모양의 작은 아이콘이 생겨 전 맵에 목소리가 크게 울려 본인 외 본인기 때문에 라인 정리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


    특성 간단 요약


    >


    >


    설퍼 강화 위주로 찍어 2번째 특성에서 체육 대회와 적극적으로 공고함 치에은키키솔포라스 강타&용암의 물결은 자유 선택-보통의 강타를 든 선택을 많이 함.-그에은챠 연결하면 용암파에 라인 경험치, 자신을 넣어 먹는다.-3번째 특성으로 손 대신 평타 강화를 찍곤 합니다.첫 번째 단을 써보고 자신의 플레이스타쵸에 맞게 찍도록 하자.


    >


    >


    이대로 하라는 건 아니고 뭐 내가 쓴 세팅 보여주는 거니까 확실히 따라하지 않아도 된다.어떻게든 이렇게 해보는건 어떨까? 라는 식의 추천입니다.그리고 차원이 겹치는 특성은 택 권 순 택 1 한다는 뜻.유성럭은 불의 수호수보다 인내하는 불길을 찍는 것이 나도 있고, 상처 소작보다 다른 것이 더 좋을지도 몰라 내 플레이 개인 취향에 맞게 찍었다.-진짜 그래서 사진에 같은 레벨 특성인데 나 열해놓은건 뭘 찍어도 상관없다는 것.20수준 특성은 거의 영웅, 난이도를 많이 찍는다.


    치에오링 아이 케라쟈싱룸 정성을 다하여 썼는데 포샤프은 정교하게 하려면 노 힘 때 로이 많이 들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이것이 90%)보통 쓴.흐흐..


    >



    >


    군주 만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