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 양준일 91.19 부인 리베카 / 가수 나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8:21

    >


    1991년 리베카에서 데뷔한 양모 준 일본 1969년 8월 19일 출생의 가수 양 준 일년 52살 키 178cm직접 말했잖아요.양준일 팬카페 논란에 양준일 인스타에 직접 글을 썼거든요.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한다나는 실수를 지나쳐 그 진심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제발 이해좀 해줘.이렇게 썼습니다. 팬클럽 논의는 만 명이 넘는 카페 팬타자이 운영자가 공지를 올리고, 회원 가입 작문 제한을 해서 논란이 된 거예요. 운영자의 독단적인 결정이었다고 하니 팬들은 당황했다고 합니다.​​​​


    >


    탑 코르 GD양 준 일본 팬클럽 운영자는 게시판을 닫은 이유를 6일에 설명했네요 많은 의혹이 제기되어 정리시간이 필요했다고 하고, 운영진에서 물러난다고 합니다.​​​​


    >


    "미국간 이민"가수 양준일 "사라진 이유" 데뷔곡 "가나다라마바사""탄스 위즈" "미 딸" 당시, 그다지 인기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 후 미국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


    유튜브 음방에서 스트리밍 힝승의 탑골 공원을 통해서 인기를 얻어 연예 프로그램에선 카멩 3에 출연하고 제2의 전성기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양 준일 최근 팬미팅도 했어요.​​​​


    >


    "슈가맨"으로 양준일 비자 거부당한 사연도 나왔네요. 그 때는 종종 있었다고 합니다. 출입국 직원 과장 등 많았다고 합니다.​​​​


    >


    JTBC 양준일 출연해서 얘기를 꺼냈죠. 양준일 여사의 방송을 싫어했다고 양준일 여사는 일산에서 영어강사를 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 식당에서 서빙일을 하고 양준일과 결혼 후 아이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입국거부를 당한 적이 있어서 인천공항에 도착했을 때 너무 좋아서 아내와 박수를 쳤다고 합니다.​​​​


    >


    양준일 쌍수차림전 "지디 닮았어"라는 말을 많이 들었네요. 어쨌든, 현재 모습의 쌍커플은 시술을 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


    김희선씨의 사진 요청으로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우연히 김희선과 만났는데 사진을 찍고싶다고 해서 나도 모르게 찍었다고 합니다. 김희선이 누군지 몰랐던 양준일의 집에 가서 김 김희선이 얼마나 유명했는지 깨달았다고 합니다.​​​​


    >


    데뷔 30년 만에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 양파 준 일본 16일 23일 밤 11시 특집 슈카멩양쥬은일 91.19방송된다고 합니다. 12월 6일 테유유 프로젝트에선 카멩 3츄루용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재미동포 출신 연예계 활동 당시 겪었던 역경 재조명되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양준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