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풍에 도움을 주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04

    >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우선은 부모가 먼저 있고 다음은 남편이네요 저는 병이 정말 없지만 남편은 왜 이렇게 아픈일이 많을까요 벌써부터 택무과가 걱정입니다


    >


    작년에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한 후 조금 심하게 걷거나 하면 온몸이 아프다고 합니다.정말 제 가장인데 너무 자신이 없어요.뭔가 좋은 일이 없는지 찾아보고 통풍을 도와주는 통단차를 알게 되었습니다.​​​​


    >


    통풍의 원인이 되는 요산을 몸에서 배출하면 여러가지가 있지요?충분한 수분식사나 토마토, 바지락 자신감, 수박 등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그래서 피해야 할 것은 치킨이자 신맥주, 미역다시다 등인데 사생해 보면 절대 먹지 않을 수 없기 때문에 집에서 돌봐줘야 합니다.​​


    >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했는데요.복분자실효소와 소달라열매, 개씨열매 등을 넣었다고 합니다.옹기숙성방식을 이용하면 더욱더 정성이 들어가겠죠?


    >


    ​ ​ 이처럼 매 1을 붙여서 먹으면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방지하고 있어요 그래서는 독소 배출에도 도움이 되네요.​​


    >


    희석해서 먹으라고 써있었거든요 여기에 물을 넣어 이용하면 좋은데 맛이 연해서 먹기 편하거든요.​​


    >


    혹시나 우리 남편이 안 먹을까봐 간식까지 대령시키니 왠지 모르게~ 당신 무사하고 꿀꺽꿀꺽 마셨어요.


    >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오전중에 조심히 가세요.마시니까 예쁘네요.통단차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려고 합니다.


    >


    아직 뒷모습이 잘 합니다만 일 0년이 지나도 항상 건강하고 주세요!~가족들 모두의 건강이 가장 큰 제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