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포역 이비인후과] 편도선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3:30

    [남포역 이비인후과]편도선염 두통·목통증치료 하기남포역 이비인후과, 편도선염 두통, 목통증, 이지호흡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사이비비인후과입니다) 감기 걸리기 쉬운 최신에는 편도선염 환자분도 급증하고 있습니다.편도는 기관지에 유입된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는 항체를 만들어 내 몸을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면역에 중요한 기관입니다.성인이 되면 편도의 방어가 멈추고 크기가 작아지는데 작아지지 않고 목젖의 양옆 구개개편도에 염증이 발생하는 것을 편도선염이라고 합니다.편도선은 주로 감기, 과로 등 신체 저항력이 약해졌을 때 자신의 기후가 바뀔 때 발생합니다.오한시은 이지슴 이비인후과처럼 요란편도선염 두통, 목통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편도선염 두통, 목통증, 기타 증상은? 편도선염은 크고 급성이나 만성으로 증상을 스스로 볼 수 있습니다."급성 편도선염은 목의 통증과 함께 심하면 고열, 전신통증, 두통 등이 발병합니다.목옆의 멍이 들고 만지면 아픈 증상이 있으며 귀를 찌르는 듯한 연관통이 생기기도 합니다.감염이 지속되어 만성이 되는 경우, 편도 결석, 경부심부 감염, 패혈증 등의 합병증이 발생활할 수 있으므로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편도 결석이 생기면 양치질을 해도 이물감과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아 나이가 3번 이상 편도선 염을 달면 방치하 이이에키고 치료를 받기를 좋아합니다.


    >


    남포역 이비인후과, 편도선염 두통, 목통증, 예방에는? 편도선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수분을 약간씩 자주 섭취해야 합니다.적절한 수분 섭취로 구강인두를 건조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과급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금연·금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평소 만성 편도선염, 편도비대가 있는 사람은 환절기일 때 자신에게 추운 겨울에는 지신이 모두 피로를 느끼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가면을 쓰고 외출 후에는 손을 깨끗이 씻고, 수시로 이를 닦아서 구강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남포역 이비인후과, 편도선염 두통, 목통증 치료 방법은? 편도선염은 초기 내원하면 항생제, 소염제 등의 약물로도 치료가 가능하다.통증이 심해서 약을 삼키기 어려운 경우는 입원 후 주사제로 투약을 받고 영양성분이 있는 수액을 받아 휴식을 취하면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편도결석으로 진행된 만성 편도선염은 약물로만 증상을 개선하기 어렵습니다.이러한 경우, 내원 후의 의사의 진단에 따라 편도선 절제술이 고려될 수 있습니다.고주파를 이용한 편도선 절제술은 하나부의 편도 조직을 절제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고주파 에너지를 조사하여 편도를 녹이는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