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뚜벅이 단독여행 31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8:13

    안녕하세요 지에쥬시, 영혼의 여행은 쵸소움과#5"위험한 제주 여정, 영혼 요헹로의 모험"​#제주#여행 오킴 없이 찾아온#장마.위험하기 짝이 없는 #혼여행 #여정


    >


    카페볼즈 여정은 이번 제주 여행에서 가장 위험하기 짝이 없는 도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올해 장마는 예년보다 1주일 가량 늦게 찾았다는 기사를 읽었다.늘 날씨를 두지 않고, 여행, 장래의 계획을 짜느라 이번 제주 여행 3개 차량이 장마 시어 개인 케그와 겹쳤다.이미 강원도 차후나로에서 장마를 만난 적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끔찍했다.



    >


    보우 루즈에 가려면, 최 이송스스마하나자호텔에 걸려서, 월드컵 경기장에서 버스 1대에 타고 이동하면 됐다.버스를 타기 전까지, 아니 버스에서 내리고 3분 정도 됐을 때만 해도 우산을 쓰고 배낭을 짊어지고 걷기만 했습니다.걸어서 하나 0분 정도 가야 했기 때문에 이어폰도 두고 사진도 찍었다.​ 그런데. ​ 3분 정도 걸어가니 인도가 사라졌다.빗속을 달려 나가는 차 소리가 더 가까이 느껴졌다.뮤직을 꺼도 이어폰을 뽑아 주머니에 쑤셔넣었다.최대한 몸을 풀숲에 밀착시켰다.비 속에서 인도 없는 길을 가려고 하니 두려운 마음마저 들었다.서두르자 다행히 볼즈가 시야에 나타났다 뿌연 안개 속에 갇힌 볼즈는 더 멀게 느껴졌다.


    >


    포기할 수 없었기 때문에 기도하며 걷다보니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다.


    >


    보우 루즈에는 2곳의 주차장이 있다.볼스는 감귤 창고를 개조해 만든 카페로, 다양한 제과점들이 효과가 있는 맛집이다! 그 매력에 이끌려 오게 된 것이었다.주변에는 다른 건물이 없고 안개가 껴있어서 더욱 신비로운 느낌이 들었다.(그런 본인 같은 여행자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만약 오고 싶다면, 꼭 택시를 타길 바래. 자가용 본인 렌트카가 있는 여행자에게는 추천합니다!


    >


    창고 안이라 어두운 벽을 당신으로 살리고 큰 창문이 있어 바깥 풍경을 바라보기에 적합했다.빵이나 케이크의 종류는 약 하나 0개는 넘을 것 같다.가격은 한 메뉴당 평균 6000원이었다.


    >


    더치커피가 캔에 다소 마셔져 있어서 감성적으로 느껴졌다. 물론, 1소움료을 투명한 병에 다소움어 놓은 모습도 예뻤다.


    >


    음료 허그와인과 빵허그와인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주스와 더치커피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 다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하나 8500원이 나 왔다.지상에서 이렇게 비싼 카페를 가는 일은 흔치 않지만, 제주도의 감성여행으로 온 볼스에서는 돈이 아깝지 않았다.


    >


    눈내린 듯한 케이크 안에는 아주 달콤한 슈크림이 들어 있었다. 저 백색 가루가 슈가파우더인가? 매우 달콤하다 단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


    수박 즙을 선택!제주 6월.그래 나 6월에 제주 왔다고 자랑할 sound료다. 얼음 sound 잔에 마시면 꿀맛! 더치커피는 가방에 담아왔다.


    >


    이렇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다바깥 풍경에는 본인들이 무성한 숲이 보인다.


    >


    카페에서 2,3시간을 보내고 과인하면 비가 거의 많이 그쳤다. 안개가 걷히면, 볼즈는 더 선명하게 보였다. 다시 아까 왔던 정류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비는 그쳤지만 그래도 무서워서 다시 기도하며 걸었다.버스를 타고 어떤 곳에 내려서 환승하려고 생각했을 과인, 환승버스가 지선이라 자주 오는 버스는 아니었다."택시를 탔다 "인공위성 제주에 간다고 합니다"라고 내용을 했더니, 기사님이 아셨다고 한다.이름만 내용이었는데 알고 계신다고 하시는게 불심이고 서점입니다."아, 저기가 서점이었나요"라고 물었고, "손님들 모두 인공위성 제주로 간대요"라고 덧붙였다.인공위성 제주가 다른 독립서점과 달리 더 유명한 테마카페라는 것을 느꼈다.​ 택시비는 6000원이었다.기사님은 친절히도 카드를 받는다고 했는데도 과인은 배낭 안쪽에서 지갑을 찾아서 꼭 현금을 건넸다.


    >


    정이예의 유명한 장소인지 비오는 날은 도심에서 떨어진 마을에 있는 독립책방인데 사람이 꽤 있었다.


    >


    이 책방은 이상하게도 책 표지를 하얀 종이로 뒤덮었다. 하얀 종이에 적힌 글자가 책 제목인지 주제인지 모르지만 가장 감정적인 문장을 골라 책을 계산했습니다.소음료도 파는 본인의 카페에 다녀왔기 때문에 책만 사고 테이블에 앉아서 책을 읽어간다고 말씀드렸다. 사장은 여성이었지만 침착해 보였다.


    >


    이곳은 주택과 창고를 연결한 구조로 되어 있는 것 같았다. 책과 음료를 계산하는 곳이 주택이었고 모임이 생길 정도로 넓은 공간이 창고 분위기였다.


    >


    카페는 청결하고 정돈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마sound 창가에 앉을 수 있었다.사실 인공위성 제주를 검색하면 가장 핫한 테이블이 따로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흰 종이를 friend 보기 전까지 몰랐던 책이 들어 있었다.창비 출판사의 '씨앗'이었다!언젠가 꼭 사고 싶었는데 내가 원하던 책이 나쁘지 않아서 기뻤어!현대 사회에서 20대 청년이 정신 질환을 갖고 살아가는 이내, 용인 것 같다.책을 몇 장 읽은 후 민박집에 가자고 서점을 나쁘게 하지 않았다. 버스정류장에 가는 길에 비는 오지 않았지만 그렇지 않고 안개가 더 끼어 있었다 모델하우스 현수막이 있는데 모델하우스는 안개 속에 꼭꼭 숨어 있었다.


    >


    끝이 보이지 않는 여정.. 다소의 편의로 이어져 갑니다.<제주도 토우도우기호ー은 여행자를 위한 정보>-보울스 카페-귤 창고를 개조한 카페-베이커리 음식-인도의 동결, 이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토우도우기 여행자에게는 불편한 본인 주차장이 2곳이라 차 있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장소


    >


    -인공위성 제주-서점, 북카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