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부동산 소지섭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4:25

    연예인의 부동산 시리즈, 이번에는 소 지소프 재산의 중국에서 건물을 2번째에 포스팅 하겠습니다.이번 빌딩의 위치도 처음 포스팅한 빌딩의 주변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땅의 크기는 298.8㎡(90)의 크기이며, 연면적은 206.48평방 미터입니다.근린 생활 시설이 주된 용도인, 1983년에 완공된 건물로 연면적은 206.48평방 미터입니다.지하 1층 지상 2층 건물로 1종 일반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현재 개별 공시 지가가 490'만원 안팎으로 2011년 29'억원 안팎의 금액에서 매수했다는 것이다.


    >


    이곳은 주택을 구입하고 리모델링에서 현재의 건물 모습을 보이고 있어 구매 대비 30%의 가치가 상승했다고 본다.현재 이곳은 피프티우오은케이 51k의 그의 소속사가 운영되고 있다.이름이 약간 변하고 찾아보니 좋아하는 숫자가 51이며 K는 킹덤의 머리 글자로 한다.


    >


    건물을 매입할 당시의 주택 모습인데, 이곳을 소 지섭이 매입한 후 건물 리모델링을 거주하고 소속사 건물로 사용하고 있다.소지섭은 어릴적 수영선수였고 전국체전에서도 금메달 경험이 있다고 한다.그냥 만들어진 몸은 아닌 것 같다(웃음)


    >


    자신이 산 건물과 소속사 건물이 도보로 1분 거리다.학동역과 강남구청역 사이에 있는 서울세관사거리에 있는 이곳은 고급빌라와 고급주택단지 등이 밀집해 있다.


    >


    서울세관 사거리 주변 항공사진 빌딩 사이로 고급 아파트와 주택단지가 들어선다. 이 주변에 자신의 소속사 건물과 상가 건물 2곳을 사들였다.


    >


    그냥 가지말고 흔적이라도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