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큰강아지수제간식 동결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0:46

    강아지 수제 간식 동결 건조 서몬트리트 펫 플리카


    >


    작은 개들의 간식 페토프리카 수제간식 동결건조간식 주문했습니다!!저는 작은 개 간식을 수제 간식, 또는 이런 동결 건조 간식만 먹이거든요. 자키라든가, 본인 껌이라든가 밀들은 안 먹였어요. ​


    >


    페토프리카 개 동결건조 간식은 플라스틱 캔에 들어 있어요. 샘플 1개와 젬 스타의 요건은 무엇입니까? ㅎㅎ전용의 숟가락이 함께 있지만 사실은 따로 쓴 1 아니랍니다. 나는 보통 손으로 하니까. 흐흐


    >


    페토프리카 개 수제 간식 동결 건조 간식 연어 트릿 앰박싱 사진을 찍는데 머리가 자주 가려지네요. 머리도 큰 게 자꾸 꽂고. ᄒᄒᄒ이제 매운냄새가 나는거야? 콧구멍을 후후 하고 난리네요.


    >


    페토프리카의 강아지 동결 건조 간식 중에서 저는 연어+야채 트릿을 구입했습니다. 오리 안심, 계흉부 살오는 있었지만 저는 강아지에게 생식을 주지만 주식은 오리, 닭고기, 소고기라 가끔 주는 연어로 샀습니다. 간식으로라도 연어를 더 먹이려고요.>>^(간식 담벼락에 살짝 보이는 강아지 모습..) 언제나 괜찮게 기다리고 있을게요.흐흐흐)


    >


    애완 동물 아프리카의 소견 동결 건조 간식은 무방부제, 무색소 무당이 제로 80퍼센트는 용오살, 20퍼센트는 야채와 그와하이 당초 함께 만들었대요, 연어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성장과 소화를 촉진하고 위장 장애를 완화하라고 했습니다. 따라서 파자신 자신, 양배추, 적채, 양상추, 호박, 고구마, 브로콜리, 당근 8종류의 채소와 과일을 당초 가미하고 섬유질이 높아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


    여기에서 동결 건조 간식은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 급속 동결시킨 뒤 진공에 수분을 건조하는 기술로 열 처리를 이용한 것보다 변성, 산화에 의한 변질이 하나 오나지 않고 용샤은소 파괴도 적다고 하고 있습니다. (꺼내고 손바닥을 피자마자 다가오는 강아지ᄏᄏᄏ)


    >


    한 번 더 짜게 맞아서 바로 시식에 들어가는 강아지.바삭바삭 소음이 아주 드물군요.한번 맛을 보고 싶어졌어요. 하하하 상품 페이지를 보면 하나 00카피.세인트 국내 생산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으로 만든다고 써 있었습니다. 근데 안 먹었어요?후후쿠


    >


    아주 잘 먹어서 아주 예쁜 강아지.강아지들 간식은 잘.. 먹습니다만, 잘 먹으면서 몸에도 좋다 간식으로 해 줍시다!


    강아지 간식 페토프리카 강아지 동결 건조 간식! 몸에도 잘 먹히므로 추천합니다.특히 사료를 육류가 처음인 것을 주신다면 연어뜰을 추천합니다..https://smartstore.naver.com/petprika/products/4559864340


    견주세간식 동결건조간식 페토프리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