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마가 짧은 조현은 언제과인 베리굿, 과거 'SNL' 출연 당시에도 하나9금 댄스로 눈길.."라면 먹고 갈래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구미호 캐릭터 아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8:56

    >


    그룹"베리 굿"의 조·형의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의상을 놓고 갑론을박이 한창이다. ​의 조현은 지난 하나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 플렉스 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 도루림픽 20하나 9:골든 카드'에 참석했습니다.


    >


    그러자 신조현의 사진이 공개된 뒤 그를 둘러싼 선정성 논란이 일었다. 가터벨트를 착용한 모습 등에 일부 누리꾼이 불만의 목소리를 높인 것.그러나 일부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를 너로 재현한 코스프레에 무슨 문제가 있다는 입장도 많다.


    논란이 계속되자 조현의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프로그램을 위해 주최 측과 협의한 뒤 코스프레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준비한 의상을 착용했다고 해명했습니다.


    >


    조현은 20하나 6년에 방송된 tvN'SNL코리아 8'의 한 코그 데에 출연하고 하나 9금의 수위 댄스 등에 거침없는 매력을 드러냈다.특히 조현은 스타일이 훤히 보이는 데다 예쁘지 않은 패션을 입어 유세윤에게 홀렸다.


    이 방송에서 조현은 볼에 뽀뽀를 하며 "나쁘지 않다, 혼자 사는데 당초 우리 집에서 라면 먹으러 가지 않겠습니까"라고 물어 유세윤을 얼어붙게 했다.


    >


    조현은 이날 서울 마포구 상암동 마포그, 상암동)의 에스프렛크스셍타ー OGNE경기장에서 열린 "게이다도루림픽 2019:골든 카드'에 참가했습니다. 조현은 게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의 구미호 캐릭터 개미로 바뀌어 눈길을 끌었다.


    >


    제가 오전에 출근할 때 듣는 라디오 방송이 즉석 김재동의 굿모닝 FM이거든요 근데 신기하게도 마캐팅 중에 고랑 마캣이 있더라고요. 안녕, 베리굿의 조현이다. 고기 매캐팅을 하는 것 같은데 매번 목소리만 들리고 누군지 정이 스토리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존이 스토리는 너무 잘생겼고 몸매도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 베리굿이라는 그룹은 전혀 모르는데 전이영과 진지하게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서 포털사이트 베리굿의 조현을 검색해 본 결과 상상 이상 이였습니다. 하나단 비주얼부터 시작해서 몸매 글래머 님께서... 그냥 여신이라는 내용을 하고 싶었어요. 작년의 이 내용에는 정말 본인이 출연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


    >


    >


    사실 정말 사자 자신이 같은 경우에는 여성군 특집이 정예기 핫합니다. 걸스데이, 혜리, 그 귀여운 동영상 때문에 최근 인지도를 얻을 수 있었기 때문에 지금은 아무것도 자신이 출연하고 싶어도 어느 정도의 인지도가 있어야만 가능한 게 사실이에요. 그때 베리굿의 조현, 정말로 사자 자신이 출연한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자주 여자아이돌 한 명이 인기를 끌어서 이제 출연하는 구장만 생각했지만 사실 그 당시에도 잘 인기 있는 베리굿의 조현이었죠.오거의 매일은 베리굿 조현의 몸매 글래머 집안의 금수저라는 주제로 포스팅 진행을 시도한다.​


    >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탤런트 문채원 씨를 좋아하는데 베리굿 조현의 외모는 문채원의 느낌이 너무 심해요. 그래서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 보았는데 대동소이하다고 합니다. 뭔가 더 어리고 예쁜 문채원 같은 느낌의 여성 아이돌이라고 생각하세요.


    외모만 예쁜 게 아니라 청순한 외모에 비해 성숙미를 갖고 있어 많은 남성 팬을 지탱하는 것 같아요. 나는 동영상은 따로 준비하지 못했지만 베리굿 조현이 춤추는 모습을 보면 왜 그래머 같다고 말하는지 알 것 같다고 소견한다. 몸매면, 몸매면, 외모면, 정이 이야기 연예인으로 갖춰야 할 것들을 다들 이제 막 완성한 것 같아요.


    >


    정말 사봉잉이 300출연하고 가장 많은 요즘 유헹룰 얻은 사람이 바로 조현으로 소견하는 것이다. 사실 예전보다 정말 본인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상태에서 출연하다 보니 그렇게까지 인지도를 올리지 못했던 것 같아요.


    흔히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를 언성 히어로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베리굿 조현의 경우도 아는 사람만 아는 언성 히어로 여자애 돌 그룹의 멤버라고 소견합니다. 사실 가수로서 music적인 부분보다는 비주얼이 다소 맞는 것 같은 굉장히 미모의 소유자여서 최신 애기도르 출신 배우가 많듯이 베리굿 조현의 경우도 제 안에는 아마 연기 쪽을 도전하지 않을까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


    지난해 베리 굿 조현 거짓 없이 살지만 이 300출연 그 때 모두 이슈가 됐던 것이 바로 조현의 집의 돈 젓가락다는 점입니다. 이것에 대해서 조사해 보면, 베리 굿의 조현 외가쪽 부자 재산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


    수백억으로 다 아니라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에 벚꽃이 1을 했는지도 조사했지만 사업을 할 것이다. 사실 베리굿의 조현은 집안의 연줄 덕분에, 또 쇠젓가락이라 가수가 쉬워진 것 아니냐는 논란도 있었는데요.



    >


    그러나 사실이 아니라는 의견일 것이다. 그녀 같은 경우에는 볼쯔셍 생활도 많이 해서 첫 996년생 올해 나이 24세로 그렇게 빠른 나이에 데뷔한 것도 아니더라구요. 연줄과 쇠수저를 빌렸다면 더 빨리 정착할 수 있었다는 의견일 것이다. 어쨌든 개인적인 의견은 그렇습니다.


    >


    그동안 베리굿 초현의 몸매 그래머 집안의 금수저 포스팅이었습니다. 당초부에서 베리굿 조현이의 팬이에요.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파이팅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좋은 포스팅에 대한 좋은 정보로 만나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본명 신지원(신 지원)​ 출생 한 996년 4월 하나 41(본인이 23세)서울 특별시 용산구 ​인 가족들 부모님, 남동생(하나 997년생)​ 신체 키 하나 66cm, 48kg, 형 ​ 소속사 JTG엔터테인먼트 ​ 소속 그룹인 베리 굿 ​ 학력 리라 초등 학교(김저 학교), 광주 광남 중학교, 성심 여고 → 쵸은그다 sound고교의 동덕 여자 대학교 방송 용이에그와


    ​ 본관 평산 신 씨 ​ 데뷔 2016년 미니 앨범'GLORY'​ 포지션 서브 래퍼 ​ 별명 지팡 신지 빵 ​ 종교 기독교 ​ ​


    >


    ​ JTBC<믹스 자신의>에 쟈싱 솟우 자신, 3차례 출전자 전혀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일 순위 발표식에서 꼴찌를 했어요. 실력도 없을뿐더러 열에 뒤지지 않는 것 같은 양현석이 조현을 향해 악평을 했어요. 악평을 들을 수밖에 없는 게 순위 조정을 위해 개인 홍보 영상을 찍는 게 미션이었는데 조현 혼자만 찍지 않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조현은 별로 없는 시청자들로부터도 매우 자신 있게 악평을 받으며 믹스 자신을 마무리했습니다.


    >


    기존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실추된 것, 믹스 자신으로 베리굿 멤버의 부진, 그리고 믹스 자신인 프로그램 자체가 큰 호응을 얻지 못한 점을 감안하면 전반적으로 베리굿 믹스 자신의 출전은 득보다 실이 많았다.[5]베리 굿의 가장 큰 단점은 소속사 힘이 많이 약해서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것인데, 그것을 만회하려고 생존에 쟈싱 그는 좋지만 0퍼센트 선까지 떨어졌다 믹스 쟈싱인 아침은 시청률로 그룹을 알림으로써 사실상 실패한 데 열정 페이 논란까지 겹쳐등 프로그램 선택을 잘못했다는 것이 문제. 오히려 베리굿에는 더 유닛이 나였다는 스토리가 있었다.


    2018년 8월, 베리 굿이 첫 정규 앨범 쇼케이스를 열었을 때 아사미는 믹스 쟈싱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지만, 전술한 것처럼 미쿠 쟈싱 여자부에서 무언가를 얻어 나간 참가자가 손에 꼽을 정도인 데, 베리 굿에도 하트 하트 유닛 활동을 포함해도 보덱스베이비처럼 그룹의 인지도가 전혀 오르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발언의 진정성에 대해서 매우 문재임


    >


    사실 베리굿이라는 그룹에서 인지도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걸그룹명에서 보면 좀 대충(?)한 기분도 들고, 별로 큰 히트곡도 없어요. 최근까지<최근 당신 때문에 나는>,<비비디파비디부>,<나의 1사랑>등의 곡을 냈지만 이 중에<비비디파비디부>만 거시기라고 들어 봤듯이 자신의 멀리는 잘 모르겠네요. 연예인에게 소탈한 사람이 아니면 잘 알려지지 않은 걸그룹인데 신기하게도 사람들이 베리굿의 초현은 잘 알고 있었습니다.


    베리굿이 유명해진 것은 SNL과 믹스가 나쁘지 않은 등 tv프로그램에 자주 나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나쁘지 않아 눈길을 끄는 편이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보니 그룹 차원에서는 조현을 밀면서 그룹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 같았어요. 최근에는 포스트 설현이라는 말과 우주소녀의 매치가 비교되고 있습니다.아무튼! 그래서! 오가의 매일은 베리굿의 조현 사진을 모아봤어요!


    >


    SNL에 등장해, 좋아하는 존재감을 어필 시작


    >



    >


    >


    >


    >


    >


    >


    >


    >


    >


    >


    >


    >


    >


    >


    바짝 붙는 H라인, 날씬한 몸매 굴곡하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