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드 결말에 대한 깊은 X침 (feat. 경여년, 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1. 00:30

    #​ 1)​ 이 글은 모 드라마 결말을 보고, 목의 뒤를 잡혔다가 낮에 다시 아무것도 아니네~ 슴니다이 다시 생각하니, 승질나소 다시 쓰는 글 이다니다. 이렇다 저렇다 합니다. 혼잣말로 떠들다가 혹시나 경여명의 결말을 포함해서 이것저것 튀어나올지도 모르니 원치 않는 분 뒤로 큐-인 해주세요. ​


    >


    ​ 2)​ 이것이 사전 제작의 폐해와 해야 하는가. "China 드라마는 흥한드라마 중 VOD 서비스를 하다가 전편 유출이 되는 "가령은 좋다" 라는 식으로 말하면 엄청난 문제가 생기기도 한다. 한창 방영 중인데 전편이 어떤 경로인지 모르지만 유출이 되기도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사전 제작을 위해서라고 하는 것도 무엇인가, 우리나라에 사전 제작은 없는가?) "스포는 나와도 영상이 유출된 적은 있는가? "최근에 엄청나게 몰입해 있던 경요년이 얼마전에 유출됐어요"라고 했을 때는 실질영상이 없어서 다들 멍하니 있네, 분위기였다.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1반을 준. 플랫폼이 실수(?)로 전편을 오픈해 버렸다고 하네. 그 순간을 그냥 놓치지 않는 사람이 당연히 있을 것이고. 이번에는 1기 결말까지 아주 빠르게 전파되고 말았다. ​ 누구는 VIP에도 50위엔 더 내면, 도도도 보이고 달라는 유치한 마케팅을 했지만 이렇게 됬 슴니다묘, 조금은 우리 미스러운 미소를 남기고 누구는 애정 하는 드라마 배우의 흐름 자체가 줄어들 것을 두려워하고 걱정이고. 나는 사실 그런 것까지는 모른다. 오픈이 되었다고 돈을 내고 보는 사람이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쪽 사정을 내가 아는게 아니니까. ​ ​ 3)​ 물론 저는 왜 보면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 옆사람 말대로 내가 대체 뭘 본거지? 새벽의 피로는 밝음과 함께 사라졌고, 중증쪽이 무게였다.뭐 그렇게는 안했는데. 또 밤이 되니, 좀 어이가 없네. ​


    >


    ​ 1회의 소설 쓰던 장경 소환. 야 이. 땡땡이 치고.. 글 이렇게 써? 내가 독자는 공모전의 두서라고 야의 부분에 이러한 글씨라고 이 덤을 한건 아니겠지? 너 말이야 ᄏᄏᄏ 공모전 1차 시험에 떨어졌지? 글은 종종 결말이 많다는 것을 좌우합니다. ᅲᅲᅲᅲᅲᅲ 울면, 선생님도 동공 지진이 있었겠죠? 있다. ​ 4)​, 설마 했었는데. 북쪽으로 가자, 난징에 나가 있던 여성들이 완전히 사라졌다. 당연하겠지 뭐랄까, 뭐랄까. 사실 사철도 사라지고, 당황스럽다. "형제는 갚아라 . (()ᅲ


    >


    특히 여주는 어떻게 하는구나. 1기 가운데 절반만 나오는 것을 어쩐다지. 원작에서는 "결혼해서 북쪽으로 간다"고 하지만 그들은 "약혼"을 맹세하고 헤어진 것인데. 남성 취향의 소설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원작을 읽을 수 없다. 장 야는 당황하게 1기가 끝나고도 바로 2기 제작도 들어 소설 소스나 함부로에서 나름대로 괜찮았는데요. (상상이 거기서 죽지 않는 거, 우리 모두 알기에) 묘지 작가가 장야에서는 정말 많이 참아준 것 같은 느낌. 영결도 흘리기도 해. 어장 관리인도 아니고. 범한은 .. 말 하안...-_-;;;;​ 5)​ 코쟈은국이 쇄도하고 나오고, 오랜만에 보자는 드라마도 야금야금 다 보는 데에 현 멸망하고 있는 가운데 완전 홀릭 드라마의 물은 내가 자초한 것이 있다. 금의지하도 곧 나오는데, 시간을 벌어줘서 고마울 정도네. ​ 6)​ 결론. 2기 어서 시작하고 줘서. "장 꼭 나랑 추샘 \"아 진짜 시즌을 제작하면서도 결말을 이렇게 내는" 중도에, 여전히 나는 부적응자다. ​ ​ 벰 바루.늦게 본 정보이지만, 지금 2,3기 제작 준비 중이라는 관계자의 말이 있었단다. 1기는 준비가 오래 걸렸지만, 2,3기는 많은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그럼 배우만 데리고 오면 되는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