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시즌8] 미드 조이 룬, 템트리 공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7:55

    >


    만나서 반갑습니다롤 시즌 8 공략 포스팅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미드조인의 특성과 테무토리 공략을 소개할게요.


    >


    조이의 핵심 룬은 마법+정밀하게 가줬어요.콩콩이 소환과 스킬 시 당신의 이름이 정내용 나쁘지 않습니다.유성을 올리는 공략이 많습니다. 유성은 범위에 훅 하면 날아가지만, 논타케팅이기 때문에 피할 수 있습니다.콩콩 소환은 타켓입니다. 잘빵도 좋고 R를 이용한 스킬콤보, 그리고 스킬콤보와 스당신지가 훌륭합니다.유성보다는 콩의 소환을 추천합니다.무효화 구체는 AP계 암살자 카타, 아카리 또는 적 챔프 중 하나에 강력한 AP계 챔프가 있으면 물어보세요.스킬에 AP계수가 있는 챔프 등장이 빈번합니다. 조이의 특성상 생존력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기민함과 템빌드의 적절한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Q 피해와 밀접한 연관성을 본인에게 요구합니다.퀵=Q 최대 사거리 Q 사거리 = 최대 피해 + 스프링 피해 범위가 증가합니다.주문작열은 잘잘하게 특화되어 있어 잘잘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승전보는 조이의 성장을 이미 해적들이 동분서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마지막 하나 교쿠는 차 뤼팽 맞은 적의 피가 40%쯤 되면 효과가 발휘합니다.데미지 향상에 도움이 되므로 추천합니다.급할 때 조금이라도 딜량이 더 많아 본인이 오면 생존의 경우는 늘어납니다.


    >


    조이의 철자는 점화 + 점멸입니다.W 스킬 덕에 유체화, 힐, 장벽, 탈진, 텔포, 정화, 스마까지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킬 전문의의 순서는 R-Q-E-W이다.야스오의 커튼에 모든 스킬이 채워지지만 스킬 후 헤이타는 관통하여 두드리면 맞춥니다.


    >


    첫 번째 어린이 아이템은 주문도둑 검역시 도란반지+체력물약+충진형 물약을 지참해주세요.상황에 맞게 물어보세요.텐빌드는 상대 라이너에게 영향이 가장 밀접합니다.이상으로 미드조이 공략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