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 전정국 빙의글] Pied_piper 04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3:33

    ​​


    >


    Pied_piperw. 달 월-이번에는 죠은국과 여주보다는 대현과 여주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스토리입니다!​ ​ ​ ​ ​ ​ ​ ​ 한 0. ​ ​ ​ ​ ​ ​'야, 이요 주었다.'​'형 전역하였습니다. 어디? '태태 전역했어?' 대박.나는 집이야. "기쁜 마음에 바로 채팅방에 들어가서 대답을 했어요. 일이 금방 없어지네. 이따금 정말 빠르다, 이제 김태형이 제대라니, 하고 휴대폰을 내려놓고 얼굴도 식힐 겸 오랜만에 화장한 얼굴이 답답해서 세수하려고 일어섰다. 차가운 물이 얼굴에 닿자 붉었던 뺨이 약간 식을 것 같았다. 얼굴을 가렸던 화장이 물에 씻겨 내려가자 속이 후련해지고. 뺨에 해당하는 차가운 생각이 좋아하고, 2번 정도 물을 얼굴에 회부하기를 반복했습니다. 그러다가 거실에서 자꾸 울리는 휴대전화 진동소리에 카톡을 참 많이 보낸다는 등의 의견을 들었어요. 잠깐만, 아까 카카오톡은 소리가 나게 설정했는데 전화야. 비록 시 발신자가 정국인가 하고 물기도 닦지 못하고 진짜 나왔다. "김태현" 세 글자가 나왔다. 오랜만에 떠오르는 3문자이지만, 이제 익숙하다. 군대 가기 전에는 항상 그랬으니까. 아, 옛 의견이 나왔네, 하고 전화 버튼을 눌렀다.'여보세요' '야, 나와라. 댁 앞이다. 어? 뭐야, 진짜? 문을 열자 환하게 웃고 있는 김태현이 보인다.​​​​​​


    >


    아아, 보고 싶었다. 과인을 꼭 껴안았다. 아니, 나는 태형이가 안겼다는 보현이 더 맞아. 몇 년 만에 주인을 만난 큰 강아지처럼. 딴사람이다.얼굴과좀당황스럽기도하지만과인에게안긴이아이는김태현 기자 。 아래 와인도 안 변했네, 얘는. 단단히, 과인을 안고 있는 태현의 등을 토닥였다. 전역 축하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렇게 날 떠나서는 빙그레 웃는다 귀여운 거 여전하네."여주, 섭취는?" "안 먹었어. 너는 섭취할 새는 없을 것이라며 내 손을 잡아당기는 태형이다. 야, 지갑 좀 집어주면 돼, 내가 한턱 내겠다며 군대에서 월급이라도 받았는지 흰 봉투를 꺼내놓고 웃는다. 진짜 안 들려.간단히 여기를 하고, 우리가 온 곳은 술집이다. 와, 여기 얼마 만에 오는 건가? 김태현과 내가 수업이 끝나면 인명은 언제나 함께 왔던 아지트 같은 곳이다. 자연스럽게 태형이가 떠난 뒤에는 안 왔는데. 자, 내용 한번 봐라. “​


    >


    뭘? 하는 표정을 짓고 입안에서만 기본 안주를 잘근잘근 씹는 타입입니다. 이 귀여운 게 어떻게 전역했어. 통통한 뺨을 살짝 꼬집으면 댁도 꼬집히고 싶어? 해서 그렇지 않아도 인상을 망친다. 그래도, 마음이 아픈 큰 개 밖에 계속 되지 않아. "댁의 스토리 해 줘. 왜 내용도 안 하고 갔어? 외롭다."​ ​ ​ 1년 반이나 훨씬 전 이지, 정내용 하루 낮에 사라진 킴 테효은이프니다니다. 내용도 없고 전날에도 만자신이 이곳에서 술을 마셨는데. 평소와 좀 달랐던 것 같지만 그렇게 가버릴 줄은 몰랐다. 아는 것도, 직접 들은 것도, 동아리 사람들이 태형이는 어디 갔어? 의무경찰을 지원했구나 자신, 이런 식의 대화를 듣고 알았다. 그것이 무슨 내용인지, 그러니까 제1 친하면서 모르겠어요?라고 놀랐던 사람들의 얼굴이 떠오른다. 어디로 갔는지조차 전혀 모르고, 그러니 연락은 당연히 될 리가 없고.거짓없이 외로웠어요. 아, 좋은 스토리라고. 내용하니까 눈물날 것 같아. 그래도 내용은 들려줘, 그래서 모르는 표정이 잠시 그의 얼굴을 스쳤다. 뭐야 그 표정은? 자, 내 스토리는 자꾸 듣고 나는 여주 이야기를 들을게. 궁금해서. 언제 그랬냐는 듯 또 초코찐빵처럼 생겼고, 헤사에게 웃는 태형을 잘못 봤나 싶었다. 내 스토리? 별거 없어. 매일 똑같아. 그랬더니 요즘 연애 사업은 어떠냐고 묻는다. 귀신 같은 놈. "모르겠어, 난장판이야. 왜, 어디냐. 제정신에는 내용이 없다. 야, 오늘 먹고 죽자. 김태형 전역 기념 흐흐흐 하고 김태형이 웃는다. 왜 웃냐며 정색을 하고 노려보니 여주, 댁의 거짓 없이 그대로다. 하며 보름 눈을 지으며 환하게 웃는다. 오츄 누가 하는 sound를2년 전이 아니라 어제 만났던 것처럼, 김대현과 시각은 익숙하고 즐깁니다.다. "그래서 가지구우... 지금 슬프다. 나는 정구욱, 게게키."​ ​ 평온의 영향 1인지 오랜만 맛있게 취했어요. 아주머니, 하고 크게 sound치고는 한 병 더라며 자신을 태형이가 제지했어요. 야, 그만 마셔라. 바로 요즘도 너무했어. 태형이 목구멍의 sound가 느리게 들렸다. 댁, 내용을 왜 이렇게 늦게 하는 거야? 작게 중얼거리자 한심하게 고개를 흔들며 댁이 취한 것이라고 김태형의 목 sound가 들린다. 세상이 빙빙 돌았다. 술은 참 신기하다. 이렇게 안에 넣어둔 스토리를 다 뱉어낼 수 있게 해주는 게. 물론 듣는 상대가 김대현이니까 가능한 1이었다. Masound가 좀 가벼워진 것 같기도 하고.고마워, 김태현과 테이블에 머리를 갖다 댔다. 아, 어지럽다. "여주야, 가자" 정신 바짝 차리고. 아차, 하고 계산해 온 김태형이 나를 업는 것을 느꼈다. 편하다. 내가 거짓없이 몬 산다, 맨날 잘 못 마시는데 왜 먹고 죽냐, 캐리는 내가 다 해야지, 라고 사투리 섞인 태형이의 목 sound가 자신만만하게 들린다. 거짓없이 김태형 뿐이네 내용할 힘도 없어서, 그 자신의 팔에 힘을 주어 태형의 목을 감아 감사하다는 내용으로 대신했습니다. 아, 거짓없이 뭘 먹어서 이렇게 무거워. 더 무거워졌다. 숨을 몰아쉬고, 자신을 내려놓고, 살며시 이불을 가져와 내 위에 살짝 덮어주는 것이 느껴졌다. 거짓없이 김태형 감동입니다 감동. 내가 잘 키웠네. 따뜻한 이불 속에 있으니 정신이 아찔해진다. "잘자"라는 내용과 함께 불이 꺼진다. 살며시 내 이마를 쓰다듬는 손과 함께 내 잠옷인지 거짓없이 태형의 목 sound인지 알 수 없는 내용이 귀에 들어온다. ​ ​ ​ ​ ​ ​ ​ ​ ​ ​ 이후는 아래로 이어집니다 https://mooon1.postype.com/post/3683714


    #정국 #정국빈위글 #태형빈위글 #태형빈위글 #방탄소년단빈위글 #태형빈위글 #piedpiper #파이드파이퍼 #전정국김태현 #pied_piper #BTS #연하 #캠퍼스모노 #후회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