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한당 여배우 시사회 패션 _ 염정아 남지현 가방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3:48

    >


    영화'불 한 댄: 나쁜 놈들의 세계'는 최신 히트 영화의 하나지만, 믿어 보면 배우인 솔·교은그 이·다시 원은 출연하고 공개 모두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도 했다 이번에 칸 영화제에 출품하고 7분간 기립 박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관람객뿐 아니라 배우 사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 작품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시사회에 참석한 배우들의 사진을 들고 많이 등장했어요!


    >


    이렇게 해서 박보검도 시사회에 참가했거든요. ~


    >


    오전, 저녁은 쌀쌀하고 낮에는 덥지만!요즘 같은 날씨에 정 이야기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갖고 있는 배우 두 패션이 거짓 없는 인상적이었습니다!즉석 욤죠은아과 남 지현의 패션에서 가장 다시 욤죠은화는 플라워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에 예쁜 검은 바지를 코디했습니다.긴팔을 입기에는 덥고, 반팔을 입기에는 아직 이른 요즘 같은 날씨에 염정아 씨처럼 얇은 블라우스를 입으면 정스토리 센스 있는 코디가 될 텐데, 올 여름에도 플라워 프린트는 패션 아이템으로 강세를 보인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곳에 포인트로 레드색 가방을 들었지만 강렬한 패션의 포인트가 되네요!


    >


    핸들부분이 특이해서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는데 찾아보고 자기라서 로사케이(rosa.K)제품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의 이름은 바로 EGG BAG에그백으로 이름만 들어도 감이 오는 아이템입니다!독특한 핸들 쉐이프가 바로 에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디자이너의 희핸드백 브랜드라 그런지 독창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백이네요!


    >


    >


    색깔도 5개로 출시되고, 선택의 범위도 넓은 아이 템에서 특히 레드 칼라와 노란 컬러의 가방이 말 sound에 듭니다. http://www.rosak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하나 006&cate_no=하나 48&display_group=하나


    >


    염정아에 이어 남지현의 패션은 가장 먼저 여름을 맞아 과감한 초미니 원피스를 선보여 발랄하고 러블리하게 연출했습니다.~옐로우 컬러의 원피스에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인 아템으로, 역시 최근에는 플라워 패턴이 대세라고 생각합니다만, 초미니 원피스로 섹시함을 피로한 그녀는, 깔끔한 블랙 컬러의 토트백을 모두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이 가방은 로사케이의 라이트 백 "로사미니"입니다.


    >


    미니토트백으로도 활용가능하고, 크로스끈도 같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도 활용가능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남지현은 화려한 스트랩과 함께 연출을 해서 더욱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


    스트랩이 신기해서 찾아보니 이 제품이 막 출시된 로사케이 신상품 스트랩이라고 합니다.데일리 백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때는 기본 스트랩처럼 착용하고 특별히 느낌을 내고 싶은 날에는 화려한 스트랩으로 스타일링 해보는 것도 좋은 스토리랍니다!


    >


    >


    로사 미니도 에그벡처럼 5개의 컬러로 출시되고,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봄이 되면 정 갸은함 있는 민트 칼라도 좋다, 라이트 그레이 칼라 제품도 정예기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나온 상품이므로, 오프라인으로는 만날 수 없다고 했습니다~http://www.lotte.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375806347


    제품에 관한 정보과의 구입은 롯데몰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요즘 같은 날씨에서는 염정아처럼 얇은 블라우스로 깔끔하게 스타 하나링한 남지현처럼 대담한 패션을 코디하기 좋아요!평소에는 염정아처럼, 메인에는 남지현처럼 코디하고 데이트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돌아오는 주 내용에는 이쁘게 드레스업하고 불한당 영화보러 가야할 것 같아요! 그러니까 로사케이 매장에 가서 예쁜 가방 등 실물도 구경하고 와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