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명학] 연예인(아나쁘지않아운서) 성격별 그루핑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3:36

    아자 신은서는 언론인이냐 연예인이냐?(저작권 문재라 사진은 게시하지 않음) 제공해 주시면 감사함).예전에는 방송사 여성 아나운서를 연예인으로 칭하기 어려웠지만 요즘은 여성 아나운서를 연예인으로 봐도 좋을 것 같다. 시대가 바뀌고 원래 재능 있는 아자 신은서가 많아지고 아자 신은서들이 프리랜서로 활약하게 되면서 연기자 자신의 연예인으로도 많이 진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자신테이 당신(아자신텐서+인터테이 당신)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방송의 영역이 확대된 데 따른 변화로 보인다. 방금 전 저널리스트 베이스의 아자 신운서들의 연예계 활동이 염원이냐는 논쟁은 의미가 없을 것 같다...여기서 사용된 성명학은 한자로 구성된 글자를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발소음이 되어 소음 자신은 소음값을 분석한 성명학이다. 성명학의 주파수는 성을 제외한 이름의 날짜에서 대표적인 개취가 도출된다. 이름 날짜에 그 사람의 개인 개취가 다소 잠식된 것이다. 이름의 날에 초성의 경우는 한 00%쇼우 성 주파수가 작용하지만 초성과 받침의 종성이 있는 경우는 초성 주파수가 중심 주파수로 70%, 종성 주파수가 일본 각의에 해당 주파수에서 30%작용하고 개인 게츄이울 결정하는 것이다. 일 00%주파수 게츄이 때는 게츄이도 다소움벡하게 도우로쟈 신지가 30%의 유전 파수가 따를 때는 복합적으로 작용할 것이다. 여기에는 공존관계냐 상극관계냐에 따라 부주의 영향력이 결정되는데 상극의 경우 그 정도가 더 커지게 된다.


    전현직 아그ヮ인 운서성명학그룹핑.-아그와잉웅소도우루의 출생 1은 나 무 위키 사이트를 참고 이박사(예명:어느 경우 예명 기준)-출생 년도는 2월 41입춘을 기점으로 해가 바뀐다.(*)는 일본의 내각회의에 상당주파수 번호, (*, *)는 본명, 주파수와 일본의 내각회의에 상당주파수 번호, (*)가 없으면 중심주파수만을 보유)


    .아 괜찮은 운서 성명학상 게츄이글ー핑그 결과 가수들과 똑같이 1-2번 주파수가 많이 나쁘지 않고 왔다. 방송 국내 조직체 구성원의 개취와는 맞지 않는 주파수 개취라서 특이하다. 오히려 직장인에게 적합한 6번과 8번이 많이 나쁘지 않고 나오려고 했으나, 역시 아 괜찮은 운서도 평범한 샐러리 맨이라기보다는 가수처럼 목소리를 매개로 개성을 발휘하는 쪽에 가깝다는 것이다.그리고 3-4번 주파수를 한가운데 주파수에서 가진 아 괜찮은 운서 그룹이 많은 비중을 하는데 이는 연예인 게츄이의 아 괜찮은 운서가 많다는 토우쯔카 된다. 1-2번 주파수의 그룹의 3-4번 주파수를 축하 차례에서 가진 경우 1-2번 주파수가 옆의 주파수에 동화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3-4번 주파수를 보이고 있다고 보기 때문에 3-4번 주파수 그룹에도 속한 것이다. 그러고 보니 확실히 3-4번 주파수 게츄이에 연예 활동을 하고 나쁘지 않는 운서가 많이 소속된 sound를 볼 수 있다.MBC문화 방송 데표아 나쁘지 않는 운서라는 챠잉테 교수와 JTBC손석희 사장, 유 정현(유종현 전 국회 의원 등이 7번 주파수 표은그와은교크에 속하는 것을 보면 관성(관 별)의 작용처럼 명예와 벼슬에 대한 게츄이이 보인다. 특히 손석희 사장이 JTBC뉴스를 직접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서 연예인 게츄이의 3번 주파수(식신)이 축하의 파수에 있음을 인지하게 된다.​*그룹핑 주파수마다 게츄이에 대한 상세한 이에키웅 아래 링크에서 http://eurasiad.blog.me/221477765692


    *아나운서 주파수 분석자료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