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미큐브 하는법,루미큐브 규칙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6:05

    처음뵙겠습니다,조씨입니다.오늘 조 씨가 알려드릴 뉴스는 루미큐브 방식이다.


    >


    루미큐브는 정해진 규칙에 따라 나쁘지 않고 가지고 있는 모든 타를 하나 빨리 내리면 이기는 게임입니다.방법은 최근에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규칙은 꼭 2개임.연속한 숫자는 같은 색 3개 이상 같은 숫자는 다른 색깔 3개 이상이 2개의 규칙을 지키면서 빨리 내려놓으면 됩니다.


    >


    경대가 끝나고 그것이 아니라면 바닥은 매우 청결합니다.


    >


    게이프니을 준비한 보프타하이 남김없이 모두 sound 하고 버무린 뒤 각각 한명당 14개의 타와라 낫을 가지고 갑니다.게데스는 시계방향으로 진행합니다.


    >


    ㅈㅏ 신 편에는 타고 1을 하그와잉 가지고 오ー가ー그와잉타 1을 내릴 수 있습니다.


    >


    타일을 바닥에 붙여서 sound 내리는 것을 등록이라고 한다.등록을 할 때는 포기하는 타일의 숫자의 합이 30이상으로 해야 한다.


    >


    등록을 한 후 턴부터는 바닥 내려가는 타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기본 규칙이 지켜지는 범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


    또 자기 카드 조커예요.조커는 만능이에요. 어떤 것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어요.


    >


    루미큐브 여러분 아시죠? 루미큐브는 누가 어떻게 만들었을까요?루미 큐브는 1930년대 루마니아기에유다야인 에프라임·차(Ephraim Hertzano)라는 사람이 쵸소리우에 발명한 게임에서 트럼프에서 놀 수 있는 게임의 라미 예는 훌라와 비슷한 룰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칼스루에 차가 루미 큐브를 만들었을 때, 마작 라미[2], 도미노 등에서 규칙에 착안했다. 거실 리엔 보통 대가족들과 놀려고 한세트를 직접 손으로 깎아서 만든 것이 돈이 될 거라고 생각했는지 유대인 특유의 산 오프 폰을 발휘하고 1978년에 공식적인 룰 북을 만들어 상품화에 들어갔다고 합니다.현재는 3년마다 국제 대회(WRC월드 루미 큐브 챔피언십)가 열리고 우승한 사람은 세계 1주 여행권이 주어진다. 한국 우승자는 없었으며 최고 성적은 2위.대회 전엔 각 자신라별 국가대표 선발전도 열린다.같은 루미 큐브 2세트를 사고 마작을 즐길 수도 있다. 다만 212개 중 136~144개의 패만 사용하고 자신의 멀리 70개 정도는 쓸 필요가 없다. 11은 J, 12는 Q, 13은 K, 검정은 스페이드, 빨강은 하트, 주황은 다이아, 파랑색은 클럽이 있으면 좋다.당 1번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