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를 모니터로 감상할 때 브라우저별 화질비교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3:46

    최근 주변에 많은 분들이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겠지만, 주로 스트리밍을 통한 휴대용 기기로 시청하던 영상을 가족에게는 모니터와 TV를 연결해서 시청할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가 큰 장점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서비스 OTT 서비스보다 화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넷플릭스를 모니터로 시청 할 때에, 브라우저별의 화질에 대해 보다 깊게 조사할 때를 가지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가 한정으로 서비스에 공급하는 요금제는 3가지입니다. 3개의 기본 요금제의 사실상의 차이는 화질과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의 2가지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주목해야 할 점은, 화질입니다. 다음 넷플릭스 요금제의 비교표를 보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단계간 화질이 각각 SD, HD, UHD를 서포트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4K UHD화질을 이용하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면, 웹 브라우저에도 자주 시청하실텐데입니다. 브라우저 간에 화질 차이가 있는거 아세요? 넷플릭스는 저작권 자료의 보호와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DRM이 설정되어 있는데, 브라우저마다 지원하는 DRM이 다르기 때문에 재생 가능한 해상도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시청 해상도는 향후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질을 위해 넷플릭스의 높은 요금제를 선택했나요? 그러면 현재 시청 환경과 동시 시청자 수, 그리고 이번에 안내하는 브라우저별로 시청 가능한 화질을 보시고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해주세요.모니터로 시청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절한 모니터를 선택하는 방법을 아래 링크로 안내해 드립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 #멤버십 #모니터 #브라우저 #화질


    댓글

Designed by Tistory.